- 전 세계 80여개국 국가에서 3만 개 이상의 매장 운영 중
- 2020년9월 기준 매장수는 맥도날드의 80%에 달할 정도로 확장(31,256개)
-전 세계 어디서든 동일 방식으로 매장 운영, 음료 구매여부와 상관없이 화장실 개방, 외부 음식 반입 허용
매장의 향과 음악까지 신중히 선택하며, 실제 구매 고객이 로열티 회원으로 전환되면서 로열티 회원수 꾸준히 증가
-신제품 출시와 디지털화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중
-스타벅스 로고 텀블러 등은 수량이 부족할 만큼 인기가 많음.
-배당수익 1.68%로 배당 수익율만 보면 배당주로 큰 매력은 없지만 향후 꾸준히 배당을 하고 배당 성장이 예상 됨.
-디지털화로 통하여 신세대에게도 편하게 이용하는 전략이 통하여 순이익도 꾸준히 상승
-실제 블룸버그 컨센세스에 따르면 안정적인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
배당 수익이 적으나 꾸준히 우상향하고 있어 앞으로가 더 주목되는 상황,
꾸준히 주식을 사모으면 장기적으로 큰 수익을 볼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 됨.
우리 와이프만 봐도 스타벅스에 돈 엄청 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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